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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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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39.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이 있나요?
작성자 시크릿바비 (ip:)
  • 작성일 16.10.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3
평점 0점



하단의 경우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에 의거)

º
반품접수를 하지않고 일방적으로 보낸상품(다시 반송됩니다
)


º
착용을 하신 상품, 세탁을 하신상품, 반품기한이 넘은상품(상품 받으신 날짜로부터 7일이내만 접수가능
),


º
기획전/할인 상품(해당페이지에 반품불가능한 부분을 사전 공지해드리고 있습니다
)


º
고객 맞춤제작상품(상품 페이지에 해당 부분을 공지해드리고 있습니다
)


º
의도적으로 손상하여 불량 접수한 상품
.



최근 의도적으로 상품 훼손 후 반품을 접수하는 건이 늘고 있어
,


배송 시 랜덤으로 상품의 출고 상태를 사진 등으로 기록, 보관 하고 있습니다
.



의도적인 훼손으로 재화가치가 감소할 경우, 판매자에게 민형사상 배상의 의무가 발생하지 않아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참조 부탁드리겠습니다.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

5.
청약의 철회 및 효과
. 소비자의 청약철회제한
거래의 안전을 위해 다음의 경우에는 소비자가 변심을 이유로 통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음(법 제17조제2).
②~④의 경우 견본품을 제공하거나 그러한 사실을 표시한 경우로 한정함(법 제17조제6
)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한다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개별 주문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철회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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